현재 위치
  1. 게시판
  2. EVENT

EVENT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SNS 리뷰 작성 3배 포인트 지급 이벤트! (중복 참여하면 최대 12배까지!)
고콘 | 스마트한 라이프 (ip:) 평점 0점   작성일 2021-06-18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250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고콘입니다! :D 


저희 자사 쇼핑몰 (스마트한 라이프) 에서 제품을 구매하시고, 

핵심 키워드로 "고콘", "스마트한 라이프"가 들어간 후기를 

SNS(네이버TV, 인스타그램, Youtube, 네이버 블로그)에 올려 주시면! 

포인트를 최대 N배로 지급해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다른 SNS 컨텐츠에 게시하고 또 올리시면 6배, 또 다른 SNS 컨텐츠에 3개를 올리시면 9배, 네 개에 전부 올리시면 12배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2배를 참여하시면, 제품 하나를 더 살 수도 있다는 파격적인 이벤트!! 후덜덜.,,!!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에 #고콘 #스마트한 라이프 넣어 주시고, 제품 후기 작성해 주세요!

카카오톡 채널 @고콘으로 후기 올린 인스타 아이디, 혹은 캡처 사진을 보내 주시면, 인증을 확인 뒤에, 확인하였다는 답변과 함께 적립된 포인트의 세 배를 GET 하실 수 있습니다. ♡


Youtube 


유튜브 채널에 제목에 "고콘" 키워드가 들어간 2분 이상의 영상으로 리뷰를 작성해 주세요!

카카오톡 채널 @고콘으로 유튜브 영상의 링크를 보내 주시면 확인하였다는 답변과 함께 적립된 포인트의 세 배를 GET 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에 #고콘 #스마트한 라이프가 들어간 내용의 제품 후기를 작성해 주세요!

카카오톡 채널 @고콘으로 네이버 블로그 레포트 링크를 보내 주시면, 확인하였다는 답변과 함께 적립된 포인트의 세 배를 GET 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TV


네이버 TV에 #고콘 #스마트한 라이프가 들어간 2분 이상의 영상으로 리뷰를 작성해 주세요!

카카오톡 채널 @고콘으로 네이버 TV 해당 영상 링크를 보내 주시면, 확인하였다는 답변과 함께 적립된 포인트의 세 배를 GET 하실 수 있습니다. ♡




위 해당 사항의 조건을 미충족 시 수정 후에 재신청이 가능하므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기한은 2021년 6월 19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므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5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